부산의 밤거리 8가지

부산에서 밤에 뭐하지? 한국의 해안 도시인 부산에서 영광스러운 하루를 보낸 후 모두 여행을 떠날 때 밤에는 은퇴하고 싶은 마음이 들 것입니다.

틀림없이 저녁 식사와 함께 제공된 김치와 밥에 만족스러운 미소를 지으며 침대에 누워(또는 바닥에 있는 단단한 한국 전통 매트리스에 기지개를 펼 수 있습니다), 부산의 밤에는 미룰 가치가 있는 밤에 할 일이 있습니다. 해운대호빠 당신의 꿈나라 여행.

해가 진 뒤에는 도시가 빛나고 부산의 밤문화는 살아 숨 쉬고 있습니다. 탁 트인 전망, 북적이는 시장, 빛나는 타워, 호화로운 엔터테인먼트 옵션, 트렌디한 음악, 고급스러운 스파, 인기 있는 클럽, 심지어 해운대의 카지노까지 부산에서 밤이 되면 많은 것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부산에서 밤에 무엇을 해야 할지 궁금하시다면 아래 도시 가이드에서 어디로 가야 하는지, 어떻게 가야 하는지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 게시물에 제휴사 링크가 포함되어 있을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그 중 하나를 클릭하면 추가 비용 없이 소정의 수수료(깊게 감사드립니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목차
부산의 필수품

저렴한 부산행 항공권을 원하시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
공항에 도착하면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미리 휴대용 Wi-Fi 장치 를 주문하여 공항에 도착할 때 사용할 수 있도록 준비하십시오.
기차로 부산에 오실 계획이라면 여기에서 할인된 코리아 레일 패스를 예약하세요.
부산은 매우 넓게 퍼져 있는 도시이며 부산을 가장 편안하게 발견하는 가장 편안한 방법 중 하나는 렌터카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또는 운전 기사와 가이드가 있는 차량을 렌트하여 더욱 쉽게 운전할 수 있습니다.
여기 에서 부산 최고의 숙박 시설에 대한 자세한 가이드를 찾을 수 있습니다 . 그러나 부산에도 좋은 에어비앤비가 많이 있습니다.
여기에서 모든 한국 기사 를 찾을 수 있습니다 .
마지막으로 여행자 보험에 가입 했는지 확인하십시오 .
팁: 한국 여행 계획 및 팁 Facebook 그룹의 회원이 되십시오. 이 그룹의 목적은 한국으로의 멋진 휴가를 계획하는 데 도움을 주는 것입니다. 동료 여행자와 질문을 하고 팁을 교환할 수 있습니다.



밤에 부산에서해야 할 일
1. 일루미아 공원 방문
K팝과 클래식 노래방을 통해 상상했던 부산의 밤문화는 아닐지 모르지만 이 자랑스러운 아시아 국가의 보다 시적인 면을 감상할 수 있는 환상적인 방법입니다.

Let's Run Park 의 일부인 Illumia Park 섹션은 소리가 나는 것과 같습니다: enLIGHTening!

단지를 산책하는 동안 신선한 공기, 반짝이는 조명 디스플레이, 심지어 레이저 쇼까지 볼 수 있는 멋진 여름 저녁 계획입니다.

장면은 낭만적이고 아름답지만 디스플레이와 분위기에 관한 한 한국에서 상당히 독특한 경험입니다.

말(당신이 그 권리를 읽었습니다), 음악적 막간, 인공 호수, 밤하늘 아래 탐험할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이 있습니다. 다른 빛으로 부산을 찍고 싶은 신진 사진작가들에게도 창작의 즙이 흐를 것이다.


모든 시설이 야외에 있기 때문에 맑은 밤에 일루미아 공원을 즐기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공원 주변을 산책하는 데 최소 2시간이 소요됩니다. 이 공원은 추억을 담을 수 있는 놀라운 사진 촬영 장소가 많이 있는 넓은 지역입니다.

정보 아이콘
위치 : 경상남도 김해시 스가동 1333 렛츠런파크
이벤트 아이콘
영업시간 : 매일 일몰 – 오전 12시


월~목: 11,000원 ​​/ 금~일: 12,000원

거기에 도착하는 방법

Hadan역은 지하철 1 호선의 두 번째 종착역입니다 . 1호선과 2호선이 교차하는 서면역에서 17정거장 거리입니다.

하단역 에서 마지막 구간은 221번 시내버스 를 타야 합니다. 해운대호빠 일루미아 공원으로 가는 지역 버스 여행은 Hadan에서 221번 버스를 타고 약 21분(13정거장) 소요됩니다.


혼자 가는 것이 싫다면 가이드 투어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 가이드 투어 는 일루미아 공원을 포함하여 밤에 부산에서 가장 인기 있고 인상적인 랜드마크를 안내합니다.



부산 도시 스카이 라인 한국
부산에서 밤에 뭐하지? 부산의 가장 상징적인 랜드마크인 부산타워를 방문해보세요.
2. 부산의 야경을 만나다
부산타워
해가 진 후 부산 타워의 야경 은 도시의 장관을 이루는 유일한 장소가 아닙니다.

주소: 부산광역시 중구 광복동2가 1-2

영업 시간: 오전 11시-오후 7시

거기에 도착하는 방법

1호선 중앙역 1번 출구 또는 남포역 7번 출구로 나와 도보 6~7분

부산타워 입장권은 여기에서 구매하세요.
부산타워 입장권

도시 전역에 산, 다리 및 해변을 포함하여 노력할 가치가 있는 무수히 많은 다른 야간 전망이 있습니다.

황령산(황령산)
첫 번째 목적지는 사방팔방의 탁 트인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황령산 (황령산), 아래는 사찰, 위는 카페입니다.


일몰 직전에 도착하여 도시가 반짝이기 시작하면서 바로 아래에서 일어나는 놀라운 변화를 목격하십시오. 접근이 용이하고 무료로 제공되는 밤의 숨막히는 전경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밤의 다이아몬드 광안대교 부산, 한국
다이아몬드 다리는 밤에 놀랍습니다. 밤에 부산에서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것 중 하나입니다.
광안 다이아몬드 다리
다음으로 인기 있는 야경은 광안다이아몬드교 (광안대교)다. 광안리 해수욕장을 가로지르며 매일 저녁 화려한 빛을 발합니다.

해변에 앉거나 썬다우너가 있는 편의점 앞에 앉을 수 있습니다(한국식, 외부 플라스틱 의자).

또한 해변을 따라 다양한 카페, 레스토랑, 펍이 있어 만의 장관을 이루는 반사를 완벽하게 감상할 수 있습니다.

다리의 길이는 7.4km로 여름에는 새벽 2시(겨울에는 자정)까지 불이 켜져 있습니다.

광안리 해수욕장에서도 언제나 흥미로운 일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한 번 방문했을 때, 우리는 야간 수영 경기가 진행되는 것을 목격했으며, 수영자들의 헤드램프가 만 전체에서 흔들리는 것을 보았습니다.

또 한 번은 1인 밴드가 한국의 길거리 디저트를 먹고 버블티를 마시며 전례 없는 인파를 모았다.

베이 101
수면에 반사된 고층 건물과 광안 다이아몬드 다리의 다른 각도를 포함하는 다른 전망을 원한다면 베이 101 (최고의 사진 촬영을 위해 주차장에 더 가까움)으로 가십시오.


광안역은 2호선 금련산역에서 한 정거장 거리에 있어 해 질 녘에 황령산을 구경하고 광안리 해수욕장으로 가 저녁식사나 파티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개관 시간

황령산과 광안리 해수욕장은 모두 연중무휴로 입장료가 없다.

거기에 도착하는 방법:

황녕산은 남구, 부산진구, 수영구 등 다양한 지점에서 접근이 가능하다. 2호선 금련산역에서 정상까지 택시로 10분이면 가는 길을 택하는 사람도 있고(약 1시간 이내) 등산로를 택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광안 대교는 광안리 해수욕장에서 즐기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광안역(2호선) 수영IC에서 한 정거장.

더베이101 포토존은 동백역(역시 2호선)에서 도보 11분 거리에 있다.



밤에 스카이 라인 부산 한국
밤에 부산의 스카이 라인
3. 가이드와 함께하는 부산 야경투어
혼자 부산에서 밤을 보낼 website 자신이 없다면 카드에 부산 나이트 투어가 많이 있습니다.

요리 강습부터 사진 여행, 버스 투어, 크루즈, 쇼핑 투어, 길거리 음식 투어, 펍 크롤링 및 파티 투어에 이르기까지 무엇을 즐기든 반드시 찾을 수 있습니다.


조직된 저녁 투어는 밤에 부산 의 아름다움을 감상하고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 노련한 현지 가이드의 손길로 지하철 시간이나 길을 막연히 생각하고 있었다면 지나쳤을 수 있는 세부 사항을 알아차리고 기억에 남는 경험을 위해 완전히 참석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한국 문화의 복잡함을 엿볼 수 있는 훌륭한 기회이자 한국이 처음인 경우 연결할 수 있는 방법이기도 합니다.

일부 가이드는 지정된 시간에 중앙 위치에서 당신을 만날 것이고 다른 투어는 호텔에서 당신을 데리러 올 것입니다. 원하는 것이 무엇이든, 여러분의 필요를 충족시켜줄 평판 좋은 여행사 목록이 많이 있습니다. 부산에는 모든 사람을 위한 것이 있습니다.

다음은 인기 있는 부산의 밤거리 2곳입니다.

부산의 밤: 전망대와 이브닝 크루즈
이 투어 는 우리 사이의 로맨틱한 사람들을 위한 것입니다.

화려한 크루즈로 시작하여 아름답게 조명된 해운대의 스카이라인과 APEC 하우스, 인상적인 다이아몬드 다리와 같은 숨막히는 여러 랜드마크를 볼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황령산 정상에 있는 높은 전망대로 이동하여 수백만 개의 반짝이는 불빛으로 장식된 도시의 멋진 전망을 감상합니다.

그곳에서 당신은 멋진 영상과 조명 디스플레이로 밝혀진 미래 지향적인 건축 걸작인 영화의전당으로 향하게 될 것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